Loading...
지역
Agency

소비자보호헌장

KB라이프파트너스의 임직원과 라이프파트너는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판매전문회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우리 KB라이프파트너스는 가장 신뢰받는 회사로서 Premium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행동규범을 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회사는 항상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행동하겠습니다.

하나.

회사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를 육성하여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회사는 금융소비자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회사는 금융소비자의 민원을 예방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민원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공정하게 대응하겠습니다.

하나.

회사는 금융소비자의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기준

금융소비자보호기준 제3조(금융소비자의 기본적 권리)에 따라 금융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본적 권리를 가진다.

1.

금융상품판매업자등의 위법한 영업행위로 인한 재산상 손해로부터 보호받을 권리

2.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3.

금융상품의 소비로 인하여 입은 피해에 대하여 신속・공정한 절차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받을 권리

4.

그 밖에 금융소비자보호법규에서 정하는 금융소비자의 권리